연예

솔라 ‘容’ 프러포즈 5

RBW 제공

마마무 솔라가 신보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솔라는 오늘(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용: 얼굴(容 : FACE)’의 트랙 리스트를 선보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꿀(HONEY)’을 포함해 ‘뤄(RAW)’, ‘찹찹(chap chap)’, ‘빅 부티(Big Booty)’, ‘징글 징글(zinggle zinggle)’ 등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솔라의 첫 미니앨범에는 히트 메이커 김도훈을 필두로 RBW 소속 프로듀서 밍키, 이후상, 서용배, 코스믹 사운드 등이 총출동했고, 솔라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코스믹 걸도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4번 트랙 ‘빅 부티(Big Booty)’는 솔라의 첫 자작곡으로, 직설적인 제목처럼 통통 튀는 노랫말로 솔라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외에도 솔라는 주제곡 ‘꿀(HONEY)’을 비롯해 4개 트랙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솔라는 앞서 공개된 콘셉트 사진을 통해 세상의 다양한 시선과 평가 속에서도 위풍당당한 자태를 드러내면서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첫 미니앨범 ‘용: 얼굴(容 : FACE)’ 앨범명은 솔라의 본명인 김용선의 한자 ‘容(얼굴 용)’에서 착안해 탄생했다.

한편, 솔라는 오는 1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용: 얼굴(容 : FACE)’를 발표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