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 아이브, 내달 5일 싱글 2집으로 컴백

아이브 공식 SNS 제공

‘4세대 걸그룹 대표’ 6인조 신예 걸그룹 아이브(IVE)가 컴백 일자를 확정지었다.

14일 오후 아이브는 공식 SNS에 “IVE THE 2nd SINGLE ALBUM 2022.04.05 TUE 6PM (KST) COMING VERY SOON”이라는 문구로 컴백을 알렸다.

아이브는 오는 4월 5일 두번째 싱글 앨범 ‘LOVE DIVE(러브 다이브)’로 컴백한다.

아이브의 컴백 소식에 데뷔곡 ‘ELEVEN(일레븐)’도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일레븐’은 이날 음원사이트 멜론 일간 순위에서 11위를 기록하며,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특히 아이브는 ‘일레븐’을 통해 구글의 자사 음원 서비스인 유튜브 뮤직 ‘한국 인기곡 톱 100’ 차트 12주 연속 톱3부터 2021년 데뷔한 그룹 중 유일하게 음원사이트 멜론 일간 차트 톱3에 들었다. 또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Billboard)의 ‘빌보드 글로벌 200’, ‘빌보드 글로벌’(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에도 12주 연속 진입하는 등 신인그룹 답지 않은 위력을 보였다.

또 아이브의 ‘일레븐은’ 지난 8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억 뷰를 돌파하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이에 ‘러브 다이브’가 ‘일레븐’을 뛰어넘는 히트곡이 될 수 있을지도 관심이 집중된다.

아이브의 두번째 싱글 앨범 ‘LOVE DIVE(러브 다이브)’은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