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근대골목단팥빵, ‘뉴트로 6종 세트’ 출시

‘대구 3대 빵집’으로 잘 알려진 근대골목단팥빵이 전통의 옛 빵을 현대적 재해석한 빵 6종을 선보였다.

투어푸드 전문기업 홍두당은 온 가족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근대골목단팥빵 ‘뉴트로 6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근대골목단팥빵 ‘뉴트로 6종 세트’. 홍두당 제공

뉴트로 6종 세트는 근대골목단팥빵이 자랑하는 옛날빵과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채로운 빵을 한 데 묶은 메뉴로, 시그니처 메뉴인 ‘원조단팥빵’과 ‘생크림단팥빵’을 포함해, ‘쑥아빵’, ‘백미빵’, ‘콩떡콩떡’, ‘고구마빵’ 등으로 구성됐다.

가장 큰 특징은 손자, 손녀부터 할아버지, 할머니에 이르기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추억이 담긴 옛 전통의 맛을 살리면서도 요즘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새로운 맛을 가미했다는 점. 여기에 방부제와 보존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해썹(HACCP)을 획득한 제조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근대골목단팥빵은 대구 기반 투어푸드 전문 기업 홍두당이 지난 2015년 론칭한 옛날빵 전문 베이커리로, 론칭 직후부터 입소문을 타며 한국관광공사 선정 ‘대구 3대 빵집’에 이름을 올리는 등 지역을 대표하는 빵 브랜드로 성장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