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컴백 D-1’ 싸이퍼 ‘Fame’ M/V 티저 공개

레인컴퍼니 제공

그룹 싸이퍼(Ciipher)가 미니 3집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싸이퍼(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는 지난 9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3집 ‘THE CODE’(더 코드) 타이틀곡 ‘Fame’(페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키치한 사운드와 싸이퍼의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Cracking Now’란 메시지와 함께 끝이 보이지 않는 미로를 가로지른 일곱 멤버는 열쇠를 손에 쥐며 새로운 세상을 향한 한걸음을 내디뎠다.

싸이퍼 미니 3집 ‘THE CODE’는 타이틀곡 ‘Fame’을 비롯해 인트로 ‘THE CODE’ ‘Slam The Door’(슬램 더 도어) ‘On A Highway’(온 어 하이웨이) ‘너를 다시’ ‘있을게’까지 팝을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여섯 개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Fame’은 희망을 잃지 않고 달려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으로 멤버 케이타와 원이 작사에 참여해 팀의 색깔을 완성했다.

전작 타이틀곡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선보였던 싸이퍼는 이번 미니 3집을 통해 팀 세계관과 새로운 세상을 향한 메시지 등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싸이퍼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THE CODE’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7시 온·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