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 손예진 측, SNS서 불거진 임신설에 “확인 불가”

배우 손예진 공식 SNS 제공

배우 손예진이 임신설로 화제가 됐다.

29일 오후 손예진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잘지내고 계시죠?! 맛있는 점심드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업로드 했다.

손예진은 반려견과 산책을 하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다. 그는 새하얀 원피스에 라탄 모자를 쓰고 산책로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 누리꾼은 배 부분이 살짝 볼록해 보이는 손예진의 모습에 “배가 나왔네요. 임신 축하해요”라고 축하 인사를 보내면서 임신 의혹이 제기됐다. 또다른 누리꾼은 임신 이모티콘과 함께 임신 한 것이 아니냐는 질문을 댓글로 남겼다.

임신설이 제기된 사진으로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나온 모습이다. 배우 손예진 공식 SNS 제공

이에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경향에 “배우의 개인적인 부분이라 확인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후 공식 보도를 통해 손예진의 임실설을 부인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 3월 배우 현빈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결혼 전 이미 여러 차례 연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지난 2018년 영화 ‘협상’에 동반 출연하며 처음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동반 출연 후에도 미국 마트에서의 목격담이 나오는 등 총 세 번의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모두 부인했다. 결국 양측은 지난 2021년 1월 1일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이후 1년여 만에 결혼했다. 두 사람은 지난달 11일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나 약 17일간의 여행을 보낸 뒤 28일 입국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