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2일 컴백’ 카드, 6일부터 인터뷰 필름 공개

DSP미디어 제공

그룹 카드(KARD)가 컴백에 앞서 자신들의 이야기를 공유한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카드의 컴백을 기념해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터뷰 필름 ‘리: 멤버 스토리’(KARD RE: MEMBER STORY)를 공개한다.

해당 영상에는 네 사람이 카드로 활동하면서 기억에 남는다고 밝힌 순간들, 팀의 음악적 방향성, 공백기 동안의 변화, 팬클럽 히든카드를 향한 애정 등이 담겨 있다. 이들은 각자 “리턴 투 더 베이직(RE:Turn to the basics, 비엠)” “리본(RE:Born, 전소민)” “리트리거(RE:Trigger, 제이셉)” “리데뷔(RE:Debut, 전지우)”를 키워드로 이야기를 이어간다.

비엠은 6일 공개되는 인터뷰 필름에서 공백기에 관해 말한다. 그는 “솔로 데뷔도 했고 파리 패션쇼에 서고, 데뷔했을 때 이후로 더 큰 성장을 할 수 있게 된 경험이었던 것 같다”며 한층 여유로워진 모습을 보였다.

이어 “예전보다 성숙해진 마인드로 오랜만에 카드 네 명이 앨범 준비를 하는 지금, 이 순간을 저는 오래오래 기억하고 싶다”고 전하며 완전체 컴백을 앞둔 감정을 드러냈다.

이번 인터뷰 필름은 6일 비엠 편을 시작으로 4일간 한 명씩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카드의 신보는 지난 2020년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제이셉이 복무를 마친 뒤 약 1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앞서 카드는 뭄바톤 장르를 기반으로 여름 음악의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홀라 홀라(Hola Hola)’, ‘라이드 온 더 윈드’(Ride on the wind), ‘건샷’(GUNSHOT) 등 시원한 음악 색깔과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사랑받았다. 자체 작사·작곡, 퍼포먼스를 선보인 카드가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카드의 미니 5집은 오는 2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