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자원봉사자 모집中

21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시우프렌즈 발대식 모습.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제공

‘제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가 지난 8일부터 29일까지, 자원활동가 ‘시우프렌즈’를 모집한다.

‘시우프렌즈’는 서울국제여성영화제(Seoul International Women’s Film Festival)의 약자인 ’SIWFF’와 친구 ‘Friends’를 더한 자원활동가 명칭으로, 매년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의 다양한 영역에서 관객들과 만나는 역할을 해 오고 있다.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자원활동가 ‘시우프렌즈’는 영화제를 향한 열정을 지닌 만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프로그램팀, 운영팀, 홍보팀, 마케팅팀, 피치&캐치팀, 초청팀, 경영지원팀, 기술상영팀으로, 총 8개팀 18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와 함께하는 ‘시우프렌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유니폼, 기념품을 지급하고 24회 영화제 카탈로그에 이름이 등재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1365 자원봉사포털에서 발행하는 자원봉사 활동서가 발급되며, 활동으로 인한 수업 결석 시 제출 가능한 서류가 발급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사무국 운영팀으로 하면 된다.

자원활동가 ‘시우프렌즈’를 모집하며 본격적인 개막 준비에 돌입한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8일 동안 개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