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달의 소녀→임영웅, 여름 녹일 ‘엠카’ 무대 라인업

‘엠카운트다운’ 23일 라인업. Ment 제공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부터 임영웅까지 이름만 들어도 시원한 무대가 Men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공개된다.

23일 방송되는 Men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는 이달의 소녀, 케플러(Kep1er), 카드(KARD) 컴백 무대와 DKZ(디케이지), 이무진 그리고 임영웅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준비됐다.

신인 케플러는 데뷔 당시 놀라운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고, 예상을 뛰어넘는 글로벌 인기를 구사해 신보에 관심도를 높였다. 케플러의 새 앨범 ‘더블라스트’(DOUBLAST)는 특유의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을 담았다. 이들은 신곡 ‘업 !’(UP!)을 통해 ‘썸머 퀸’을 노린다.

이달의 소녀 역시 컴백을 준비 했다. 이달의 소녀는 완전체 이후로 처음으로 여름을 겨냥한 신곡 ‘플립 댓’(Flip That)을 ‘엠카’ 무대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국내외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Ment 걸그룹 서바이벌 ‘퀸덤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이달의소녀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벌써 기대가 된다.

스페셜 스테이지도 반가운 이름들이 적혀 있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먼저 DKZ(디케이지)가 ‘ROAD TO M CONUTDOWN’(로드 투 엠카운드다운) 스페셜 스테이지에 오른다. 과연 이들은 ‘뤼팽’(LUPIN)을 어떻게 꾸며 팬들에게 선사할지 주목된다.

이무진은 ‘스튜디오 M’ 코너에 나선다. 이무진의 신보 타이틀곡 ‘참고사항’의 새로운 무대가 ‘엠카’에서 공개된다. ‘참고사항’은 주변의 수많은 강요나 가르침을 단지 참고사항 정도로만 흘려듣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표현한 곡이다. 이무진의 독특한 감성과 보이스가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엠카’가 준비한 스페셜 스테이지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임영웅은 정규 1집 ‘IM HERO’(아임 히어로) 수록곡 ‘무지개’를 무대로 꾸민다. 희망적이고 산뜻한 가사가 인상적인 ‘무지개’의 뮤직비디오 공개 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이들 외에도 KARD, TNC(티엔엑스), 원호, 영재 등 K-POP 아티스트들이 ‘엠카’를 다채롭게 꾸미는 무대는 23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