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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평가, 2022 KCIA ‘스포츠·레저’ 온라인 판매처 분야 평가 결과 발표

KCIA한국소비자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스포츠·레저’ 온라인 분야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평가는 스포츠·레저 활동 시설 및 다양한 스포츠레저 용품을 판매하는 판매처에 대한 이용 소비자들 평가를 바탕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실시한다.

시설 분야 및 온라인 판매처 분야로 나뉘어 진행됐고 지난 3~5월 중 분야별 상이한 조사 기준에 따라 사전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온라인 판매처 분야는 등록한 후보자를 대상으로 한국소비자평가에서 평가 일정에 따라 실제 이용 소비자들의 리뷰 평가를 바탕으로 해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재구매 의사, 전반적 평가 등 기준으로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우수 업체를 선정 발표했다.

주요 부문 우수 판매처는 축구공 부문 온다스포츠, 축구양말 부문 크레이지11, 웨이트기구 부문 타이닛, 웨이트기구 부문 핫템, 기타오토바이용품 부문 어반스티어, 자전거부품 부문 뚜또몰, 일반자전거 부문 바른자전거, 자전거의류 부문 주니코퍼레이션 등이다.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스포츠·레저’는 양질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를 발표하고 있다”며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스포츠·레저 활동에 대한 소비자들 관심이 높아진 만큼 이에 걸맞은 유익한 전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조사와 발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산업평가의 취지와 의미를 담아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 코로나19 및 기타 위기상황으로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에게 힘을 보탤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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