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정우 내년 결혼하나…황보라♥차현우, 혼인신고 “임신 준비”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배우 황보라가 차현우와 혼인신고를 완료, 현재 임신 준비 중임을 밝혔다.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황보라가 스페셜 MC로 출연, 배우 김용건의 차남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인 연예기획사 대표 차현우와 결혼에 관해 이야기했다.

황보라는 오는 11월 결혼식을 올린다며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MC들은 “결혼식 전 혼인신고를 먼저 한 게 임신 때문이라고 하던데”라며 궁금해했고, 황보라는 “마흔이라 아이 생각에 혹시나 해서 병원에 갔는데 결과가 안 좋게 나오더라”라면서 “시험관 등 시술을 하려면 혼인신고가 돼 있어야 했다”고 설명했다.

시험관 시술 경험이 있는 방송인 이지혜는 “처음부터 좌절하면 안 되고 몇 번 고비가 있을 수 있는데 목표를 잡고 가면 된다”고 조언했고, 김구라는 “남편 쪽이 아버지도 그렇고 기가 좋아”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차현우 역시 결혼을 위해 18㎏을 감량했다고. 황보라는 “다이어트 전 100㎏이었는데, 내가 살을 빼지 않으면 결혼하지 않는다고 해 5개월 만에 18㎏을 뺐다”며 “결혼식 때문에 아직 유지 중”이라고 했다.

그의 임신 준비에 가장 아쉬워하는 사람은 바로 하정우라고. 황보라는 “술친구인데 내가 금주를 해야 하니까”라고 말했다.

이날 황보라는 하정우가 결혼을 생각 중이라고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우리가 결혼한다고 하니까 아주버님이 부러운가 보더라”라면서 “(하정우가) ‘나도 내년쯤 하고 싶다’며 결혼을 언급했다”고 털어놨다.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