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재욱, TV 번쩍 무대 번쩍

배우 안재욱. 제이블엔터테인먼트

안방극장과 무대까지 종횡무진이다.

배우 안재욱이 뮤지컬 ‘드라큘라’의 주연을 맡았다.

‘드라큘라’는 죽을 수 없는 형벌을 받은 비운의 남자이다. 안재욱은 사랑과 분노를 함께 표현하는 비운의 로맨티스트 ‘드라큘라’ 역을 맡아 극의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1897년 발간된 브람 스토커(Bram Stoker)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드라큘라’는 1995년 체코 프라하에서 초연된 이후 독일, 프랑스, 러시아, 스위스, 폴란드, 벨기에, 한국 등 전 세계에서 공연되며 약 5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유럽 뮤지컬의 대표작이다.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에서 사이코패스 ‘한서준’으로 분해 극을 충격에 빠트리기도 한 안재욱은 JTBC 토·일 드라마 ‘디 엠파이어:법의 제국’에서 로스쿨 교수 ‘나근우’역으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잭 더 리퍼’, ‘황태자 루돌프’, ‘아리랑’, ‘영웅’, ‘시카고’, ‘광화문연가’ 등 뮤지컬 활동도 활발히 해온 그가 뮤지컬 ‘드라큘라’를 통해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작품마다 탄탄하고 깊이감 있는 연기력으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해온 안재욱이 안방극장에 이어 뮤지컬까지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한 가운데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2022년 11월 15일부터 2023년 1월 15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