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유리, 매거진X미술관X‘#아웃나우’…아주 특별한 컬래버 컴백 프로젝트

아이즈매거진 (eyesmag) 제공

가수 조유리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18일 웨이크원은 “조유리가 오는 24일 두 번째 싱글 ‘Op.22 Y-Waltz : in Minor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 : 인 마이너)’ 발매를 기념해 디뮤지엄과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17일 오후 디뮤지엄∙아이즈매거진과 협업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하고, 컴백일인 24일 디뮤지엄에서 진행하는 네이버 NOW. ‘#OUTNOW (아웃나우)’ 컴백쇼를 예고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조유리는 인터뷰를 통해 지금의 ‘나’를 사랑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진지한 면모와 진솔한 매력을 보여줬다.

아이즈매거진 (eyesmag) 제공

또 발매를 앞둔 ‘Op.22 Y-Waltz : in Minor’ 작업기부터 심도 있는 음악적 대화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역량을 예고하며 앞으로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조유리는 컴백 당일인 24일 오후 7시 네이버 NOW. ‘#아웃나우’를 통해 역대급 컴백쇼를 펼친다.

이번 오프라인 컴백쇼는 현재 디뮤지엄이 선보이고 있는 전시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와 조유리의 이번 신보 주제가 맞닿아 있다는 취지 아래 기획됐다는 점이 이목을 끈다.

사랑이라는 주제를 새롭게 조망하는 대규모 기획 전시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은 감성적인 공간을 따라 펼쳐진 다채로운 사랑의 순간들을 마주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아이즈매거진 (eyesmag) 제공

조유리의 ‘Op.22 Y-Waltz : in Minor’ 또한 나를 사랑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앨범이라는 점에서 이번 디뮤지엄과의 협업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조유리는 앞서 인터뷰를 통해 디뮤지엄 전시가 앨범을 관통하는 메시지라고 전한 바 있어 이곳에서 진행하는 ‘#아웃나우’ 컴백쇼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앨범 이야기부터 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나누며 조유리와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의미로 남을 전망이다.

‘Op.22 Y-Waltz : in Minor’는 ‘조유리 2022 무곡집’의 두 번째 이야기로 “우리는 모두 사랑스러운 존재이며 당신의 결점까지도 모두 사랑한다”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아이즈매거진 (eyesmag) 제공

조유리는 매거진에 이어 미술관, 컴백쇼까지 완성도 높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팬들을 다채롭게 만나며 앨범 발매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반전 매력으로 찾아온 조유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2집 ‘Op.22 Y-Waltz : in Minor’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아웃나우’ 컴백쇼로 팬들을 만난다.

조유리 SNS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