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RADE L(트레읻, 엘), 따뜻하고 시린 ‘WISH (Feat. SURAN (수란))’로 컴백

하이어뮤직 제공

아티스트 TRADE L(트레이드 엘)이 따뜻하고도 시린 신곡으로 컴백했다.

TRADE L은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WISH (Feat. SURAN (수란))’를 발매했다.

‘WISH (Feat. SURAN (수란))’는 풍성하고 묵직한 피아노와 스트링 사운드로 겨울에 걸맞는 따스함을 전해주는 R&B곡이다. TRADE L은 포근한 가성으로 곡의 무드를 이끌며 연말을 맞이하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끝나버린 연인을 우연히 마주하는 상황에서 “옷이 왜 그래 추운데”라며 걱정하는 솔직한 감정을 한발 앞세운 제목과 가사는 시린 그리움을 더욱 진하게 그린다.

음원과 함께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WISH (Feat. SURAN (수란))’의 오피셜 오디오 클립이 공개됐다. TRADE L의 감성적인 보컬에 SURAN (수란)의 피처링이 더해져 감미로운 하모니를 완성했다.

TRADE L은 지난 1월 싱글 ‘덮어 (Feat. 로꼬)’를 발매하며 겨울 맞춤형 감성을 선사했다. 이번에는 SURAN (수란)과 함께한 ‘WISH’로 또 다른 겨울 이야기를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TRADE L 신곡 ‘WISH (Feat. SURAN (수란))’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