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새 봄을 여는 페스티벌 ‘2023 러브썸(LOVESOME)’ 4월 22·23일 개최···올해의 책 ‘불편한 편의점’

인넥스트트렌드

‘2023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 이 오는 4월 22일, 23일 양일간 개최된다.

페스티벌 중 가장 먼저 4월에 개최되는 ‘러브썸 페스티벌’은 책과 음악이 함께하는 페스티벌로 매년 올해의 도서를 선정하여 책의 감성과 함께 사람들에게 설렘과 위로를 선사했다.

올해 다섯 번째인 ‘2023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은 개최 이래 최초로 소설을 선정했다. 100만 독자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해준 김호연 작가의 장편소설 <불편한 편의점>을 부제로 이번엔 어떤 감동을 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스터에는 개최 시기인 4월에 걸 맞는 만발한 벚꽃나무 아래 동네 편의점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불편한 편의점’의 책표지를 그대로 활용한 포스터로 페스티벌의 봄의 감성과 딱 맞아 있다.

인넥스트트렌드

올해 도서 발표 외에도 페스티벌 MD도 공개했다. 올해 2023 러브썸 페스티벌은 고운그림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제작된 한정판 LOVESOME MD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패키지 상품에는 양일 중 원하는 날짜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 1일권 1매를 포함해 레디백과 트래블택, 피크닉 매트, 양털 담요, 러브썸 스티커까지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 돼있다.

러브썸 페스티벌은 작년 코로나로 인해 가을로 연기해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열렸었다. 올해는 다시 봄 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리는 4월에 열리는 만큼 더욱 다양한 아티스트와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준비될 예정이다. 페스티벌 장소와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베스트 셀러 ‘불편한 편의점’ 과 함께 찾아올 ‘2023년 러브썸 페스티벌’ 은 4월 22일, 23일 양일간 새로운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며, 금일(14일) 오후 2시부터 YES24 티켓을 통해 MD 패키지 판매가 시작된다. 자세한 사항은 YES24 티켓과 러브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