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울컥’ 임영웅, 영화관에 진짜 ‘영웅이’ 등장?

유튜브 채널 ‘임영웅’ 화면 캡처.

가수 임영웅이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

임영웅은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 영화관 습격 사건!? 무대인사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임영웅이 자신의 영화 ‘아임히어로 더 파이널’ 상영 시간에 맞춰 깜짝 무대 인사를 하기 위해 영화관으로 향했다.

영화관에 도착한 그는 “저는 오늘 ‘아임히어로 더 파이널’ 무대에 인사를 위해 영등포에 와 있습니다. 깜짝 놀라시겠죠? 놀라게 할 생각에 좀 설렌다”며 팬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설명했다.

이어 “제가 여러분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싶어서 급조해서 준비하게 됐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저 부산까지 가고 싶은데 서프라이즈로는 부산까지 가기는 쉽지가 않아서 서울 근교에 한, 두 군데 정도 게릴라로 여러분들을 놀라게 하러 가게 되었습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유튜브 채널 ‘임영웅’ 화면 캡처.

그는 영등포에 있는 영화관과 용산에 있는 영화관 총 두 곳에서 게릴라 무대 인사를 펼쳤다. 그는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과 노래 또한 잊지 않고 준비해 감동을 더 했다.

영상 마지막에는 영화 ‘아임히어로 더 파이널’에 관한 내용을 직접 설명하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던 저의 이야기까지 모두 만나보실 수 있는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가 개봉합니다”라며 “특히 3면 스크린으로 더 크고‘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는 스크린x로 영화를 보시면 실제 콘 있는 것처럼 생동감 실제 콘서트장에 있는 것처럼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라며 팬들을 위한 설명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여러분 건행”이라며 그만의 시그니처 포즈로 인터뷰를 마쳤다.

한편, 임영웅의 콘서트를 영화로 만든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 17일 20만 관객을 넘어서며 엄청난 인기를 과시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