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 ‘놀면 뭐하니?’ 정준하·신봉선 하차

MBC 예능 ‘놀면 뭐하니?’ 포스터. 사진 MBC

MBC ‘놀면 뭐하니?’가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5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개그맨 정준하와 신봉신이 하차한다는 견해를 밝혔다. 더불어 박창훈 PD가 하차하고 김진용, 장우성 PD가 메인 연출을 맡게 됐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지난 2년 동안 함께 해온 정준하, 신봉선 두 분이 오는 6월 10일 방송을 끝으로 ‘놀면 뭐하니?’를 떠나게 됐다”라며 하차 소식을 알렸다.

이어 “지금까지 팀을 이끌어 온 박창훈 PD가 하차하고 ‘놀면 뭐하니?’를 함께 해 온 김진용, 장우성 PD가 메인 연출을 맡을 예정이다. 7월의 첫날 토요일에 더욱더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라며 PD 교체 소식도 알렸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지난 2019년 7월 첫 방송을 시작해 4년 만에 3.0%라는 최악의 성적표를 받았다.

▲ ‘놀면 뭐하니?’ 공식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놀면 뭐하니?’ 제작진입니다.

지난 2년 동안 함께 해온 정준하, 신봉선 두 분이 오는 6월 10일 방송을 끝으로 ‘놀면 뭐하니?’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마음 다해 밝은 웃음을 전해주신 정준하, 신봉선 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또한 ‘놀면 뭐하니?’는 6월 셋째 주와 넷째 주 방송을 쉬어가며 2주 간 재정비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팀을 이끌어 온 박창훈 PD가 하차하고 ‘놀면 뭐하니?’를 함께 해 온 김진용, 장우성 PD가 메인 연출을 맡을 예정입니다.

7월의 첫 날 토요일에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