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스파 월드투어, 영화관에서 본다…콘서트 무비 4월 상영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걸그룹 에스파를 이제 영화관에서도 볼 수 있다.

오는 4월 10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지난 2023년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21개 도시에서 진행한 에스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aespa LIVE TOUR 2023 SYNK : HYPER LINE’의 대단원을 장식할 콘서트 무비다.

런던의 세계적인 공연장 O2 아레나에서 펼쳐진 공연으로 ‘Next Level’, ‘Black Mamba’ 등 에스파의 히트곡과 멤버들의 솔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첫 월드 투어와 솔로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멤버들의 미공개 인터뷰 등 비하인드 스토리가 포함돼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파워풀한 에스파의 퍼포먼스와 라이브, 다채로운 콘셉트와 생생한 공연의 현장감이 모두 담겼다. 여기에 공연 중 팬덤 MY와 교감하는 에스파의 모습은 물론이고 오직 영화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에스파 멤버들의 미공개 인터뷰까지 엿볼 수 있다.

한편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ScreenX, 4DX, ULTRA 4DX 등 특별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시네마틱 전용 카메라 14대를 활용해 촬영한 이번 공연 실황을 특별관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개봉일부터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를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에스파 멤버 4인의 셀카를 담은 포토카드 세트와 CGV 영화 굿즈인 TTT(That’s The Ticket)를 증정한다. 포토카드 세트 중 일부에는 영화 미공개 스틸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4월 10일 한국과 일본 개봉을 시작으로 4월 24일에는 미국, 영국, 태국, 필리핀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개봉한다. 예매는 3월 28일 전 세계 동시에 오픈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