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뮤뱅’ BAE173, 콘셉트·퍼포먼스까지 완벽한 ‘Fifty-Fifty’

KBS ‘뮤직뱅크’ 캡처

아이돌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4세대 대표 실력파’다운 전율의 무대를 선사했다.

BAE173은 29일 오후 5시 15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 신곡 ‘Fifty-Fifty’(피프티 피프티) 무대를 선보였다.

각종 음악 방송을 점령하고 있는 BAE173은 이날 무대에서 역시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멤버 간 완벽한 시너지로 ‘뮤직뱅크’ 분위기를 달궜다. 또한 매 무대마다 성장하고 있는 BAE173 무대에 관객들은 폭발적인 환호와 호응을 쏟아냈다.

BAE173은 완벽 그 이상의 퍼포먼스와 랩, 보컬까지 섭렵해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한 것은 물론, 거침없는 움직임과 고난도 안무 동선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4세대 대표 실력파’ 면모를 과시했다.

컴백 후 다양한 무대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는 BAE173의 타이틀곡 ‘Fifty-Fifty’(피프티 피프티)는 흑과 백, 현실과 꿈, 빛과 그림자, 거울 속에 비친 또 다른 자아와의 소통 등 50 대 50으로 나타나는 모든 선택의 순간들을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BAE173은 앞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 : LUCEAT’(뉴 챕터 : 루케앗)을 발매, 한터차트 실시간 및 데일리 피지컬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화려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